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2016년 1월 3일 - 저녁식사(수육)

오늘 오후에 집사람이 갑자기 수육을 해먹자 하여 마트에 부랴부랴 다녀와서

해먹었다.

삼겹살 600g을 구입하여 집에와서

일단 핏물을 충분히 빼주고

돼지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함께 넣고 한시간 동안 끓여주기

들어간 재료는 돼지고기, 생강, 양파, 대파, 된장, 후추가루

(믹스커피를 넣기도 하는데 우리는 안넣었음) 

고기를 삶는동안 함께 먹을 야채샐러드와

배추김치

샐러드 & 배추김치

한시간동안 푹 삶아진 돼지고기 삼겹살 1근

그리고 함께 먹을 '화요'

돼지고기를 썰어보았다.

잘 삶아졌다.

그리고 모두 모아놓고

잘 먹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