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오픈케이스 - 미들어스 : 쉐도우 오브 워, 포르자모터스포츠7

원래발매일이 10월 11일인데 10월 10일에 미들어스가 풀렸다고 해서 국전에 다녀왔습니다.

국전 간김에 포르자도 같이 집어왔고요.

이번주 금요일에는 이블위딘2도 나오는데 금요일에 한번 더 다녀와야겠습니다.


먼저 미들어스부터

가보니 실버랑 골드 모두다 있다고 하더라고요

골드의 스틸케이스가 탐났지만 이번달에는 발매되는 게임이 많아서

실버로 구매했습니다.

반지, 병따개, 노트, 게임 패키지입니다.


우선 병따개부터

게임사면서 병따개를 꽤 얻은거 같네요.

갓오브워3 혼돈의 블레이드도 있고, 어크 유니티의 기요틴도 있고요.

한개가 더 있는데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어쨌든 쓸일은 없겠죠.


두번째로 반지

무슨반지라고는 하는데...

일단 게임하면 알겠죠

집사람주면 좋아하려나요.


게임패키지입니다.

1편은 안한글이라 건너뛰고 2편은 자막한글화라 구입했습니다.


흔한 게임 뒷표지

워너게임은 이제 한글화가 잘되니 좋네요.


패키지 오픈

디스크 프린팅이 간결하고 이쁘네요.


실버에디션 컨텐츠들입니다.

2개가 들어있네요.

골드는 더 있겠죠?


코드를 가려놔서 편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의무감에 구입한 포르자7

데모를 조금 해보긴했는데 제가 갖고 있는 엑원이 데이원에디션이라

그래픽적인 느낌은 없네요.

오히려 며칠전 받아두었던 그란스포트가 4k지원해줘서 더 좋았습니다.

엑원X가 나오면 비교해봐야겠죠.


컨텐츠의 방대함은 역시 포르자가

4k용 제작은 엑원X가 나와봐야 알것 같고요.

게임은 아직 못돌려봤습니다 ㅠㅠ



하얀색의 디스크프린팅도 마음에 드네요....

기본버전이라 코드나 이런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