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오픈케이스 - 록맨 클래식 컬렉션2, 프로젝트카스2,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 언베일드 에디션

언제 구매했는지도 모르는 게임 3개입니다.

프로젝트카스를 구매하러가서 나머지 2개를 충동구매해왔습니다.


우려먹을대로 우려먹고 있는 바하 레벨1

새로나온 프로젝트카스

국내는 메가맨 레거시 컬렉션2로 발매된 록맨 클래식 컬렉션2 일어판


평범한 패키지의 뒷면입니다.

록맨은 판매가격이 써있지만 좀더 비싸게 줬던것 같네요.


일단 록맨부터

록맨과 포르테

그리고 록맨8에서 나왔던 이름이 기억안나는 로봇이 패키지에 그려져있습니다.

신작은 안나오고 과거 작품만 계속 이런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긴한데...

과거 향수때문에 구매하게 되네요.

캡콤 나쁜놈들


거기에 캡콤 여름캠페인 씰이 붙어있는데 우리나라서는 쓸일이 없을듯합니다.


SFC용 록맨7

PS용 록맨8(새턴용이 아닙니다)

그리고 전세대기로 나왔던 록맨9,10

그냥 끼워팔기면서 수식어는 화려하네요.

일어판을 구매한 이유가 8에서 오프닝 보컬곡이 정발판에서는 잘렸다라는 말때문에 구매한건데..

이건 시스템 언어가 한국어로 되어 있으면 안나오는듯합니다.

시스템언어를 일어로 바꾸니까 제가 알던 8오프닝이 나오네요.

정발판도 같은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8도 이왕 이식해줄거면 새턴판을 해주지 플스판을 해줬네요 -_-


패키지 오픈

디스크 프린팅은 표지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들어있네요.


화면 설명과 게임모드 설명

예전같으면 두꺼운 매뉴얼이었을테지만


그리고 록맨시리즈의 보스의 약점무기들 설명이라는데...

일단 게임할때 다시 봐야겠습니다.


프로젝트 카스는 그냥 뭐 심플해요...

게임은 겁나 어려워서 현재는 포기상태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