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팩 예약판

2차예약때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패키지 구성물도 알차서 구매했습니다.


리마스터는 받은지 20일넘었지만...

게임자체는 리마스터되었지만 우리는 리마스터 되지 않았네요.

20년전에도 발컨이었지만 지금도 발컨입니다.


스타 잘하는 사람들 부럽네요 ㅠㅠ


예약판과 현재 판매되는 버전은

상단에 예약구매 특전 건물 스킨 문구하고

우측하단에 스킨 그림일듯합니다.


패키지 정면을 보고 있자니 90년대말 생각나네요.


돌아온 명작

우리나라서는 민속놀이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컴플리트팩 구성물들


박스를 개봉하면

위와 같은 검은색 박스만 있습니다.


구성물들입니다.

매뉴얼 마우스패드, 게임코드들

그리고 엽서

당연하지만 애플워치와 썸썸미니카는 구성물이 아닙니다!!!


마우스패드는 우주모함이 차행성을 공격하는것이려나요

암튼 우주모함입니다.

근데 저런 형태의 공격은 공허포격기가 하는거 아닌가?


매뉴얼은 98년도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유닛명을 완역에 맞춰서 한것정도


엽서입니다.

리마스터 그래픽에 맞춘 엽서인듯한데

그냥 안열어봤습니다.


그리고 게임카드

예전에는 디스크가 있고

뒷편에 CD키가 스티커로 붙어있었죠.


한국의 팬을 위한

클래식 게임팀의 메시지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요구사항

지원이 끊어졌던 맥버전도 다시 겡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