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슈퍼로봇대전 X

어제 슈로대X가 발매되었습니다.

예판을 구매하긴 했는데 플포판을 구매했었는데..


생각해보니 전 비타판을 더 많이 즐겨서

다시 비타판을 사야하나 생각중입니다.

리모트로 하면 되긴하지만 그 빨아먹는 데이터는 엄청나니까요..


예판 구성품입니다.

게임소프트, 스틸케이스, 그리고 컬렉터즈 카드입니다.

디자인은 3개 모두 동일합니다.

참전작들이 왠지 좀 아쉽긴하네요.

G레코나, 나디아, 와타루등이 들어오긴했는데

UC등이 빠진것은 좀 아쉬워요.

겟타도 없고.

개인적으로는 건담시드계열을 안좋아해서 이번에 빠진것은 환영입니다.


뒷면입니다.

스틸케이스 뒷면은 이쁘네요.


스틸케이스 안쪽은 별거 없습니다.

비타판도 디스크용이라던데..


컬렉터즈 카드


패키지를 오픈하면

코드와 저런 설명서가 있습니다.


디스크 디자인은

표지와 다르네요.


게임은 언제나의 로봇대전인듯하고

이번에 생긴 전문가모드가 꽤나 호평인듯 하더군요.

난이도가 어려워지다보니 예전 로봇대전 느낌난다하시는분들이 많네요.


어제는 3화까지하고 커스텀브금 설정하다 잤는데

오늘 집에가서 좀 해봐야겠습니다.


그라탱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