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닌텐도 스위치 - 스플래툰2 오픈케이스

예약은 해두었으나 잊고 있었던 스플래툰2

지난주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일마존에서 빠른 배송으로 신청하였더니 금욜배송 시작

월욜 도착이네요..

일본은 게임발매가 목요일이다보니 주말 지나서 받는 일이 많아집니다.

국전가도 되긴하는데 일마존에 조금 더 싸기도 하고 물건이 없어서 못받는일은 없을테니


일반배송으로 신청한 다른분은 목요일쯤 받았다하네요.


도착한 스플래툰

빠른배송은 DHL로 옵니다.


봉투를 뜯고 패키지 정면

온통 오징어판입니다.


스플래툰의 메인컨텐츠인 나와바리배틀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연어런 관련 아미보대응 등에 대하여 써 있네요.


패키지 오픈

스위치는 계속 양면인쇄로 넣어주네요.

매뉴얼따위는 없습니다.

그리고 소프트만 있죠.


스플래툰2 게임카트릿지.

이제는 굳이 먹어볼 필요까지는 없는듯합니다.


게임자체는 기존과 큰 차이는 없어보이고요..

자이로조작이 익숙치 않아서 저는 그냥 패드로만 하고 있습니다.

잠들기전 한두판 즐기는게 정말 재밌긴하네요.


이제 8월에는 몬헌이 남았네요..

다른기종도 할게 많긴 한데..

생각하기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