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이스 오리진 한정판

7월쯤인가 선주문을 받았던 이스 오리진 한정판이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약 6만원 아래였던것 같은데..

암튼 한정판치고는 싼 가격이었습니다.


이런형태로 판매하는 한정판이 늘었음 좋겠습니다.


패키지 박스 앞면

무난합니다.


패키지 박스 뒷면

게임의 소개와 한정판 구성품이 보입니다.


옆면


반대편

게임소프트, 비주얼북, OST가 있습니다.


초회한정으로 테마를 주는군요.

테마코드입니다.


뒷편


포장을 벗기니 종이가 떨어져나갑니다.

다시 패키지박스 정면


뒷면에는 이런 그림이 있었네요.


OST


디스크2


곡 목록과 디스크1


비주얼북입니다.

약 1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이네요.

한번 보고 박스행


한정판 박스와 동일한 모양이네요.


비주얼북은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퀄리티좋네요.


게임의 본편

한국어화입니다.

이스8과는 다르게 아크시스템웍스에서 유통하였습니다.

이번편은 아돌크리스틴의 모험이전이야기라 아돌이 안나옵니다.


뒷면


그리고 두 여신이 있는 디스크 프린팅

역시나 매뉴얼같은것은 없습니다 ㅋㅋㅋ


이제 천천히 해봐야겠네요.

그전에 잠부터 ㅠㅠ